경제
현대렌탈케어, 고객 대상 체험형 콘텐츠 선보인다.
입력 2018-01-25 14:17 
현대렌탈케어 요리 쿠킹클래스

현대백화점그룹 토탈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고객대상 체험형 콘텐츠 확대에 나선다.
현대렌탈케어(대표이사 김화응)는 지난 2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쿠킹클래스에는 전문 요리 강사와 2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의 특징과 작동법 설명을 듣고 직접 조리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는 현대렌탈케어가 국내 독점 수입판매하는 제품이다.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인 '일렉트로룩스'의 제품으로(모델명 EHF6232XSK) 세계 1위 발열체 전문 기업인 독일 E.G.O사와 프랑스 명품 세라믹 글라스 EUROKERA사 등 최고수준의 유럽산 소재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EHF6232XSK' 판매 가격은 118만8000원이며, 삼성카드로 결제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판매 가격에는 기존 가스레인지 철거 및 전기 배선 시공 등 설치가 포함돼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앞으로도 고객대상 제품 소개 및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실제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1월 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현대큐밍' 매장을 오픈한 바 있으며, 향후 최대 1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렌탈 상품 구매 시 실제 제품을 보거나 사용해보지 못해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기존에 선보였던 정수기, 공기청정기 외에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가전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매처는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몰 및 현대백화점 주요매장에서 가능하다 (단, 현대백화점은 2월 중 판매개시 예정)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