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OA 지민·유나X엔플라잉 유회승, ‘화유기’ OST 합류
입력 2018-01-25 13:38 
지민, 유나, 유회승. 사진lFNC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AOA 지민·유나, 엔플라잉 유회승이 ‘화유기 OST로 뭉쳤다.
세 사람은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OST Part 5 ‘니가 나라면 (Feat. 유회승 of N.Flying)에 참여했다.
‘니가 나라면은 상대방이 무심코 내뱉은 말로 상처받고 아파하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은 곡. 지민의 개성 넘치는 래핑과 유나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드라마에 분위기를 더할 예정.
곡 작업에는 수지의 ‘행복한 척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만든 아르마딜로가 참여했다. 지민은 노래 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화유기' OST '니가 나라면' 커버. 사진ltvN
최근 자작곡 ‘헤이로 기량을 입증한 지민과 고운 음색을 자랑하는 유나의 목소리가 이번 OST에서 어떻게 어우러질지 관심을 모은다.
지민과 유나의 소속사 후배이자 신곡 ‘뜨거운 감자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엔플라잉 보컬 유회승도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 낭만 퇴마극.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한편 지민과 유나가 노래한 ‘니가 나라면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