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오늘의 신곡] 셀럽파이브, 역대급 B급 정서로 “한 방 노려보자”
입력 2018-01-24 18:21 
셀럽파이브 신곡 발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셀럽파이브가 히트 예감 ‘셀롭 No.1를 발표했다.

송은이, 김신영, 김영희, 신봉선, 안영미가 만나 결성한 그룹 셀럽파이브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가 담긴 프로젝트 싱글 ‘셀럽 No.1을 발표했다.

‘셀럽파이브는 1985년 유로 댄스 가수 앤지 골드의 ‘Eat You Up(잇유업)을 번안한 곡으로 김신영이 개사에 참여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처럼 셀럽이 되고 싶어 / 셀럽은 뉴욕에서 스테낄 썬다구요 /뉴욕 집은 호화별장 수영장도 달려있대 /셀럽파이브 우리 홈그라운드 / 반전세 4천에 60 / 한 방 노려보자 신데렐라걸스 / Do you wanna Celeb Five / 반지하에도 살았대 /Do you wanna young and rich / 불금 일 없다 신데렐라걸스 / Do you wanna workaholic / 협찬 받았어 옷 어때 Do you wanna 쬐끔 Tight / 등의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압도한다.


솔직하고 재치 있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와 맞물려, 새로운 분위기의 곡이 탄생됐다. 특히 최근 발매 곡들 사이에서 보기 드문 개성 넘치는 단어 선택이 흥미롭다.

셀럽파이브는 비보티비의 웹예능 ‘판벌려(판을 벌이는 여자들-이번 판은 춤판)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현재 일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토미오카 고교 댄스팀 TDC에 반한 김신영이 그들의 춤을 똑같이 재현해보자고 제안하며 탄생했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현란한 무대를 선보인 셀럽파이브.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음원을 발매한 만큼, 쟁쟁한 음원들 사이에서 존재감을 어필하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