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돌학교` 출신 프로미스나인 오늘(24일) 정식 데뷔
입력 2018-01-24 13: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투 하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리프와 댄서블하면서도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표현이 서툴고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여자친구, 에일리, 오렌지 캬라멜 등의 앨범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미스나인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투 하트'를 비롯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나에게로 오는 길',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미션곡 '환상속의 그대'와 '피노키오', 아홉 소녀의 꿈을 노래한 'Be With You',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MAMA v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트랙이 수록됐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