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함께한 2018 S/S 시즌 1차 화보를 지난 22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전속모델인 아이린을 내세워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관련 화보를 공개하는 ‘Monthly Blooming 캠페인을 전개, 헤지스액세서리의 신제품을 꽃의 아름다움에 비견하는 은유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타깃 고객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22일 공개된 1차 화보 속에서 아이린은 독보적인 여신 매력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피아백을 비롯한 헤지스액세서리의 대표 제품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으며,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견고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여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로 구성된 ‘걸스 피케(GIRLS PIQU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봄 기운 물씬 자아내는 헤지스 액세서리 18 S/S 화보 속 제품들은 LF몰과 전국 헤지스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은 ‘빨간 맛에 이어 ‘피카부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을 뿐 아니라, 각종 CF와 방송 등을 통해 ‘대세 아이돌로 인정 받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전속모델인 아이린을 내세워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관련 화보를 공개하는 ‘Monthly Blooming 캠페인을 전개, 헤지스액세서리의 신제품을 꽃의 아름다움에 비견하는 은유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타깃 고객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22일 공개된 1차 화보 속에서 아이린은 독보적인 여신 매력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피아백을 비롯한 헤지스액세서리의 대표 제품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으며,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견고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여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로 구성된 ‘걸스 피케(GIRLS PIQU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봄 기운 물씬 자아내는 헤지스 액세서리 18 S/S 화보 속 제품들은 LF몰과 전국 헤지스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은 ‘빨간 맛에 이어 ‘피카부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을 뿐 아니라, 각종 CF와 방송 등을 통해 ‘대세 아이돌로 인정 받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