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솔, 오늘(23일) ‘더쇼’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민트X키스엔 지원사격’
입력 2018-01-23 14:43 
하이솔 컴백 사진=허니보이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가수 하이솔(HighSoul)이 ‘더쇼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24일 디지털음원을 발표 하이솔은 SBS MTV ‘더쇼로 컴백 무대를 확정했다.

첫 무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지원사격에는 리얼걸프로젝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활약한 민트가 랩 피처링으로 등장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룹 허니13으로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키스엔(KissN) 또한 보컬 피처링으로 함께 무대를 꾸민다.

하이솔은 자신의 특유의 소울을 보여주겠단 의미로 앨범 명을 ‘Soul note로 지었을 만큼 차세대 솔로 여가수로서의 왕성한 국내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복고적인 느낌을 주는 레트로 소울 풍의 멜로디와 다채로운 구성은 보컬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어느 때보다 치열한 1월 컴백이 이어지고 있어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오랜만에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소통 할 하이솔이 그동안 과연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을 선보일지는 ‘더쇼 생방송 무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