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코비치, 정현 선수 향해 축하글 남겨…"멋진 경기 축하합니다"
입력 2018-01-23 08:56 
조코비치, 정현 사진=조코비치 SNS 캡처
노바크 조코비치(14위·세르비아)가 정현(58위·삼성증권 후원)의 승리를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했다.

조코비치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현과 찍힌 사진과 함께 "정현 선수의 멋진 경기에 축하를 전합니다. 정현 선수는 승리를 쟁취했습니다. 제가 거기 있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경기를 뛸 수 있어 저는 행운아입니다. 내년에 또 만나요 멜버룬! (Congratulations to hyeon519#Chung for an amazing performance. He deserved to win. Grateful I was here. Lucky that Ive played. See you next year Melbourne! #ausopen#swipe)"이라는 글을 남겼다.

같은 날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남자단식 16강전 정현과 조코비치의 대결에서 정현이 세트스코어 3-0(7-6, 7-5, 7-6)으로 승리했다. 자신의 SNS를 통해 한차례 더 축하 글을 남긴 것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현은 이로써 한국 테니스 역사상 최초로 메이저 대회 단식 8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졍현은 오는 24일 8강에서 테니스 샌그렌(27·미국·97위)과 격돌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