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웨이,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 온에어
입력 2018-01-19 10:33 
[사진 제공 = 코웨이]

코웨이는 '물맛의 차이는 필터가 만듭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의 TV 방영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정수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필터고, 필터의 차이가 물맛의 차이를 만든다는 점을 강조한다. 또 코웨이만의 필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시루(CIROO, 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필터로 거른 물이 더 깨끗하고 맛있다는 점을 부각한다.
시루 필터는 바닥에 미세 구멍이 뚫려있어 물 빠짐이 좋은 한국 전통 옹기 시루를 모티브로 개발했다. 이 필터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더 촘촘하게 감았으며 코코넛 야자계 활성탄을 주원료로 하는 C9 카본블록 필터를 더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정수기의 본질적인 역할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는 것이기에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기술력이 가장 중요하며 제품 구매 시 필터를 먼저 살펴봐야 한다'는 시장 리더십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