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유닛` 32명 소녀들 출격…5팀의 치열한 경쟁
입력 2018-01-19 08: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오는 20일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32명 여자 참가자들이 신곡들과 함께 출격한다.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더유닛은 지난 방송에서 훈남쓰의 ‘ALL DAY(올 데이), K.B.S의 ‘Question(퀘스천), 초록픽하나의 ‘내꺼, 유닛 레인저의 ‘My Story(마이 스토리), 빨강하다의 ‘No Way(노 웨이) 무대로 관심받았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 공개되는 홍단소녀의 ‘COSMOS(코스모스), 아홉소녀들의 ‘POCO A POCO(포코포코), 10시 45분의 ‘CHERRY ON TOP(체리 온 탑), 투챠밍(TOO CHARMING)의 ‘달콤해, 블루밍(Blooming)의 ‘Always(올웨이즈) 무대와 미션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앞서 유닛G의 안무 티저 영상과 참가자들이 직접 찍은 셀프 티저 영상으로 각기 다른 5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기에 이들이 어떤 무대를 꾸며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유닛G 우승팀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포일러도 공개된 바, 과연 다섯 팀 중 누가 영광의 주인공이 됐을지 내일(20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