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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고객 위한 차량카페 운영
입력 2018-01-17 11:09 
한화생명은 17일부터 아침 출근길 고객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따뜻한 음료를 나눠주는 `찾아가는 라이프플러스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 부회장(왼쪽 세번째), 구도교 영업총괄 전무(왼쪽 두번째)와 임직원들이 음료를 준비하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

한화생명은 17일부터 아침 출근길 전국 56개 지역단과 71개 직장단체에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따뜻한 음료를 나눠주는 '찾아가는 라이프플러스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3월 8일까지 본사 전 팀장과 직원 등 200여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은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를 통해 단팥죽, 호박죽, 유자차, 쌍화차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한화생명]
행사 첫날에는 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과 임원, 팀장 20여명이 서울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출근길 직원들에게 따뜻한 죽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고객이 근무하는 직장단체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FP 추천을 통해 경북대학교병원, 조폐공사 등 71개 단체를 선정했다. 식사 후 휴식시간 등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 따뜻한 죽과 차를 제공한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그룹 5개(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김태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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