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새벽부터 늦게까지 고마워♡"…트와이스, 팬클럽 원스에 전한 감사 인사
입력 2018-01-16 16:27 
트와이스. 사진l트와이스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트와이스가 팬클럽 원스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15일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참여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고양실내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이날 ‘아육대에는 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팬클럽도 함께해 아이돌 스타들을 응원했다.
이에 트와이스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원스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오늘 원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라는 말로 운을 띄웠다.
이어 트와이스는 새벽부터 와주시고 늦게까지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우리 원스가 최고♡ 졸릴텐데 응원도 엄청 열심히 해주시고 원스 너무 빛났어요, 오늘 들어가서 푹쉬어요♡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팬클럽에 전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아육대 녹화 도중 인증샷을 촬영했다. 모모와 나연을 중심으로 다현과 채영, 쯔위, 미나, 정연이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했다. 멤버들은 체육복을 입고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사나는 '2018 아이돌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에 참여했으나 갑작스러운 장염 증상으로 병원을 찾아가 치료를 받았다. 현재 사나는 숙소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