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콕에서 우아하게”…장기용♥이예나, 달콤한 여행샷
입력 2018-01-12 11:36 
이예나, 장기용. 사진l이예나, 장기용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가 방콕에서 함께했다.
12일 동아닷컴은 "장기용과 이예나가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는 후문.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태국에서 찍은 여행 사진을 SNS 등에 게재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각자의 SNS에 여행 중 함께한 순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같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 테이블 위에 놓인 식기와 음료, 디저트 등이 같아 함께 있던 것으로 추측된다.
두 사람의 비주얼도 시선을 끈다. 이예나와 장기용은 스타 커플다운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일상에서도 화보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장기용은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로 이름을 알린 모델 겸 배우다. 서경대학교에서 모델연기를 전공한 그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선암여고 탐정단,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고백부부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예나는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한 배우다. 동덕여자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한 그는 드라마 ‘서클 : 이어진 두 세계에도 출연했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