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디저트보다 더 달콤…`흑기사` 김래원 비하인드컷
입력 2018-01-10 09: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흑기사 김래원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측은 10일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김래원(문수호 역)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김래원이 분한 문수호는 엄청난 노력과 끝 없이 따르는 행운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젊은 사업가다. 자신에게 엄격하고 속을 쉽게 드러내 보이지 않지만 사랑할 때만큼은 순도 100% 순정파인 인물로,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상한 매력을 보여주며 정해라(신세경)와 애틋한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지난 9회 방송 말미 등장한 수호의 게스트하우스 씬 촬영 장면이 담겨 있다. 아직 퇴근하지 않은 해라를 기다리며 홀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수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래원은 그릇에 가득히 담긴 군밤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쌓고 있는 모습이다. 수호는 야근하는 해라를 위해 군밤을 사온 후 그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흑기사 제작진은 이 장면은 수호가 해라를 기다리며 보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던 장면으로, 김래원의 세심한 감정 연기가 빛을 발한 장면이다”라며 김래원은 짧은 신 하나도 허투루 지나치지 않고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 장면 한 장면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의 열정이 ‘흑기사가 시청자들의 호평 받는 하나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