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에스테팜, 자체 생산시설 갖춘 공장 및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입력 2018-01-08 18:11 

미용성형 의료기기 및 의약품 기업 ‘㈜에스테팜은 경기 의왕에 제조공장 겸 기업부설연구소를 새롭게 설립했다고 밝혔다.

에스테팜의 제조공장 겸 기업부설연구소는 제조, 충진, 포장 등의 설비를 갖췄다. 아울러 생산, 품질, 연구 등 각 분야의 전문 인력 및 담당자가 상주해 여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는 자체 생산시설을 통해 조직수복용생체재료인 성형용 필러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향후 화장품 및 흡수성 봉합사 등의 생산에도 나설 예정이다.

지난 2016년 12월 설립된 ㈜에스테팜은 미용 및 성형 관련 의료기기, 의약품, 화장품 판매 및 도매를 시작으로 세포치료제 ‘큐어스킨(Cure Skin) 및 흡수성 봉합사 ‘큐티리프트(QT lift), 성형용 필러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등의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테팜은 미용 및 성형 등 각 분야에 능통한 전문가를 중심으로 제조, 영업 및 마케팅 등 영역을 두루 확보하고 있다. 항노화 시장에 일대일 맞춤 토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인류 건강 및 아름다움을 가꾸는데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8월에는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제조 허가를 취득한 바 있다. 최근에는 화장품 제조판매업을 취득하며 사업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에스테팜 제조부 총괄이사는 새롭게 문을 연 제조공장 겸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개발과 생산에 더욱 주력해나갈 계획”이라며, 현재 준비 중인 GMP 인증이 완료되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원진재 매경헬스 기자 [ wjj12@mkhealth.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