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에서 7일까지 '황금개띠해'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드라마 '미생', 제일제면소, 참이슬 손글씨로 유명한 강병인 작가의 캘리그라피 강연 및 시연이 진행된다. 고객들에게 다복한 한해를 기원하는 캘리그라피 행사가 코엑스몰(5일), 하남(6일), 고양(7일)에서 진행된다.
황금개띠해를 맞아 반려견과 즐기는 이벤트도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을 기다린다.
반려견과 함께 출입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2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반려견 동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매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하남100명, 고양 300명)에게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프라퍼티_사진자료] 황금개띠해 스타필드로 어서 오시`개`, 빨리 오시`개`
스타필드 고양 중앙 아트리움의 '별별스테이지'에서는 투명인간 퍼포먼스, 액자마임, 무중력인간 퍼포먼스, 키즈매직 서커스, 아쿠아버블쇼 등 다양한 행사와 퍼포먼스가 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이병구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부장은 "황금개띠해를 맞아 반려동물로 친숙한 '개'를 주제로 한 이벤트 등 다양한 신년 기념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타필드에서 기분 좋게 새해의 시작을 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