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믹스나인’ 하이컬러 허찬미X김민경, 압도적 호평 속 다음 라운드 진출
입력 2018-01-01 11: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모스테이블뮤직 소속 허찬미와 김민경을 ‘믹스나인 3차 경연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2차 경연 포메이션 배틀 베네핏 점수,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한 TOP9 발표식과 더불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참가자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허찬미와 김민경은 지난 포메이션 배틀에서 각각 'REALLY REALLY', 'I'm your girl' 무대를 꾸몄고, 팀 콘셉트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매력을 발산하며 팀이 높은 점수를 얻는데 일조했다.
경연 당시 허찬미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물론, 격렬한 안무 중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의 탄성을 동시에 자아냈다. 2차 경연에서도 리더를 맡은 김민경 역시 품격 있는 리더십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압도적인 실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사람은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고, 3차 경연 ‘신곡 음원 배틀 무대에도 설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3차 경연은 단체전이 아닌 개인전으로 평가가 진행돼 실력으로 진검승부를 펼쳐야 하는 만큼, 두 사람의 무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믹스나인에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허찬미(찬미)와 김민경(뉴아)은 최수정(수하), 백다애(다린)와 함께 4인조 걸그룹 하이컬러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