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열애설’ 지드래곤·이주연 측 “사실 확인 후 입장 발표”
입력 2018-01-01 10: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빅뱅 지드래곤(권지용‧29)과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30)이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 모두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디스패치는 1월 1일 지디와 이주연의 제주도 데이트 과정을 포착해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시간차를 두고 비밀리에 이동해 지디의 빌라식 별장에서 함께 3박 4일을 보냈다. 두 사람의 비밀 데이트 일등공신은 바로 매니저. 지디와 빅뱅의 매니저 2명은 이주연의 로드 매니저도 겸하며 이들의 만남을 도왔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지난 11월 30일 새벽에도 함께 했고, 다음 날 이주연은 지디의 롤스로이스를 타고 귀가했다고도 덧붙였다.

열애설 보도 후 양측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더좋은이엔티 관계자는 각각 사실 확인 후 입장을 전하겠다”며 조심스러워하는 상태다.
한편,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에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동영상을 비롯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각종 목격담이 이어지면서 열애설이 보도됐었다.
당시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주연과는 아무 관계도 아닌 사이다. 알고 지내는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이주현 측 역시 앞서 동료사이라는 것을 확인한 이후 최근 다시금 열애에 관한 이야기는 듣지 못했다”면서 사생활의 영역이라 현재로썬 드릴 말씀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