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 소수정원 집중 관리 ‘재수선행반’ 1월 1일·14일 개강
입력 2017-12-29 23:00 

지난 20여 년간 기숙학원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이 오는 1월 1일과 14일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앞서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학습효과는 크지만 매월 큰 비용이 들어가는 기숙학원을 재수를 결정한 학생이 1주일간 직접 체험하고 기숙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1주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주일 무료체험에서는 실력이 출중하고 EBS 등 강의경력이 풍부한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진에 의한 개인 맞춤별 학습관리를 직접 받아볼 수 있다.

안성탑클래스 관계자는 전문 기숙학원이다보니 학생들이 멀리서 입학하는 기숙학원의 특성상 생활관리나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생명인만큼 신뢰가 갈 수밖에 없다”면서 선택한 학생들은 재수생활에 대한 자신감 뿐만아니라 2018학년도 수능에 대한 업그레이드 된 기대감을 갖게 된다”고 말했다.


안성탑클래스는 한반에 25명 정원으로 소수의 인원만을 선발해 수준별 정규수업을 진행한다. 외에도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별 안성맞춤식 클리닉 과외지도 등을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병행하여 입학하는 학생이 입학초기에 각 과목별 공부하는 방법과 습관을 제대로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특히, 1년간 공부한 학생이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할 경우 정규수업료 전액을 면제해주는 리콜제도를 운영, 안성탑클래스만의 차별화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학원 뒤편으로는 병풍처럼 둘러싸는 산이, 학원 앞에는 저수지가 있어 공기좋고 공부하기에 안성맞춤인 환경으로 되어 있으며, 학원 내에는 천연잔디구장, 헬스장, 농구장등 다양한 운동편의시설로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휴식처가 되기도 한다.

안성탑클래스의 김재성 이사장은 소수의 인원만을 선발해 모든 교육진이 정성껏 지도하고 있어 재원생의 성적향상도가 높은 것 같다”며 적은 인원만을 모집하기 때문에 기숙학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꼼꼼히 살펴보고 미리 예약접수를 해야 1주일무료체험 후에 등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