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세X대세”…뉴이스트W·세븐틴, 17人 칼군무로 완성한 ‘헤븐’
입력 2017-12-29 09:46 
뉴이스트W 세븐틴 ‘헤븐’ 안무영상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콜라보레이션곡 ‘헤븐(HEAVEN)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자정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7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in Japan에서 선보인 콜라보레이션곡 ‘헤븐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9일 ‘2017 MAMA in Japan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헤븐은 공개 직후 팬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안무 영상 공개 요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헤븐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게 됐다. 공개된 안무 영상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퍼포먼스로 가득 채워졌다. 총 17명의 멤버가 선보이는 군무는 우아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아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영상에서는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조화로운 칼군무가 돋보였으며, 멤버들의 표정연기가 절제된 섹시미를 고스란히 나타내 ‘2017 MAMA의 뜨거웠던 분위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두 대세 보이 그룹이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곡 ‘헤븐은 낮과 밤의 경계에서 사물과 상대를 정확히 분간할 수 없는 ‘개와 늑대의 시간(Heure entre chien et loup)을 모티브로 한 만큼, 영상을 통해 콘셉트와 절묘하게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헤븐은 보컬리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범주(BUMZU)와 뉴이스트 W의 백호, 세븐틴의 우지가 작업한 곡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헤븐은 세련된 팝 장르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안무는 물론,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배가시키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2017 MAMA를 통해 뉴이스트 W는 올해의 발견상(Discovery of the year)을, 세븐틴은 ‘월드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Worldwide Favorite Artist)와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상(Best Dance Performance Male Group)까지 수상하며 국내 뿐만이 아닌 글로벌 인기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짓고 그룹 및 개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세븐틴은 29일 ‘2017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