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월 8일 컴백’ 인피니트, 완전무결 단체컷 공개 ‘클래식 감성 물씬’
입력 2017-12-29 07: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단체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정규 3집 ‘TOP SEED 단체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클래식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장소에서 일렬로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인피니트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6일부터 3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인 티저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 어필에 집중했던 인피니트는 이날 공개한 이미지를 통해 단체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완전체 고유의 케미를 뽐내고 있다.

인피니트는 매 앨범마다 대중의 예상을 뛰어넘는 신선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오랜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떠한 감성을 전달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피니트의 정규 3집 ‘TOP SEED 단체 티저 이미지를 본 누리꾼들은 이렇게 훈훈한 단체컷이라니! 기다린 보람이 있다”, 완벽한 황금비율 그 자체”, 잠시 쉬고 있던 덕질 다시 시작합니다”, 무대에 선 모습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로 새해 컴백을 확정한 인피니트는 더욱 발전한 음악 및 무대를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컴백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앞서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7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개최한다. 인피니트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새 앨범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여섯 멤버의 미공개 솔로곡 무대도 공개할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새 정규앨범 ‘TOP SEED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