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김승진 기자]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 DC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는 금일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대폭 연장 시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 구분 없이 계양전동공구(충전공구 및 유선공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3년 보증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홈페이지 제품 등록 절차를 거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 소모성 부품은 제외된다.
더불어 기존 BLDC 충전공구 고객을 위한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BLDC 충전공구의 핵심 부품인 ‘컨트롤러 고장 시 무조건 무상 수리 해주는 행사로 해당 서비스는 내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 한 해 동안 제공된다. 현재 계양전기 BLDC 충전공구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구매시점과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전동공구는 복합적인 전기, 기계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그 만큼 사용 고객에게는 A/S 기간이 상당히 중요하고, 자칫 검증되지 않은 업체에 수리를 맡기면 A/S 과정이 복잡할뿐더러 추가비용 발생 또는 만족하지 못하는 결과가 초래될 수 있다.
때문에 계양전기는 ‘무상 서비스 3년 보증과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를 통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원활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금번 진행하는 두 가지 혜택 서비스는 자사 기기 품질에 대한 국가대표 급 자부심이 뒷받침 되는 대목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계양전기는 전동공구 제조 전문 브랜드이다. 각 지방 영업소마다 직영 서비스 센터가 운영 중이며, 제품을 어디서 구매하더라도 전국 300여개의 고객지원센터에서 편리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고객 방문과 동시에 현장에서 즉각적인 서비스가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 정책을 실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본사에서는 각 지역 고객지원센터 1대1 방문으로 서비스 마인드 및 제품 교육을 시행해 자체 수리 처리를 의무화 하고 있다. 또 전국 주요지역 및 대형 수요처를 대상으로 시행되는 찾아가는 특별 순회 서비스 역시 계양전기의 특화된 서비스 형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AS가 중요한 업계 특성 상 3년 무상 AS는 고객 만족과 직결될 것이다”며 업계 상황을 감안하면 계양전기의 3년 무상 AS 보증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자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선도 기업의 책임감이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계양전기 공식 카페에서는 이번 품질보증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외식상품권 및 편의점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mkculture@mkculture.com
내년 1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 구분 없이 계양전동공구(충전공구 및 유선공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3년 보증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홈페이지 제품 등록 절차를 거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 소모성 부품은 제외된다.
더불어 기존 BLDC 충전공구 고객을 위한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BLDC 충전공구의 핵심 부품인 ‘컨트롤러 고장 시 무조건 무상 수리 해주는 행사로 해당 서비스는 내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 한 해 동안 제공된다. 현재 계양전기 BLDC 충전공구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구매시점과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전동공구는 복합적인 전기, 기계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그 만큼 사용 고객에게는 A/S 기간이 상당히 중요하고, 자칫 검증되지 않은 업체에 수리를 맡기면 A/S 과정이 복잡할뿐더러 추가비용 발생 또는 만족하지 못하는 결과가 초래될 수 있다.
때문에 계양전기는 ‘무상 서비스 3년 보증과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를 통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원활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금번 진행하는 두 가지 혜택 서비스는 자사 기기 품질에 대한 국가대표 급 자부심이 뒷받침 되는 대목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계양전기는 전동공구 제조 전문 브랜드이다. 각 지방 영업소마다 직영 서비스 센터가 운영 중이며, 제품을 어디서 구매하더라도 전국 300여개의 고객지원센터에서 편리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고객 방문과 동시에 현장에서 즉각적인 서비스가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 정책을 실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본사에서는 각 지역 고객지원센터 1대1 방문으로 서비스 마인드 및 제품 교육을 시행해 자체 수리 처리를 의무화 하고 있다. 또 전국 주요지역 및 대형 수요처를 대상으로 시행되는 찾아가는 특별 순회 서비스 역시 계양전기의 특화된 서비스 형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AS가 중요한 업계 특성 상 3년 무상 AS는 고객 만족과 직결될 것이다”며 업계 상황을 감안하면 계양전기의 3년 무상 AS 보증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자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선도 기업의 책임감이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계양전기 공식 카페에서는 이번 품질보증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외식상품권 및 편의점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