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W그룹,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서 최우수 협력사로 `태림포장` 시상
입력 2017-12-20 09:43 
JW그룹·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의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JW홀딩스]

JW홀딩스는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2017년 JW그룹·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전재광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 86개 협력사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동반성장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협력관계를 강화할 방안을 모색했다.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품질·기술력·지속가능경영 등의 분야를 평가한 결과 '태림포장'이 최우수상을, '평화의료정공'과 '삼양사'가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삼화당피앤티', '한국수출포장공업', '경동제약', '경보제약'은 이 5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아 '골든 에이스 파트너스'로 선정됐다.
전재광 대표는 "JW그룹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사실을 늘 유념하면서 활동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협력사와 실질적으로 상생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JW홀딩스는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입찰 기회 확대, 반부패 방지 경영시스템 교육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