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가요` 오늘(17일) 올해 막방…`가요대전` 스페셜 무대 라인업 공개
입력 2017-12-17 08: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SBS ‘인기가요가 음악방송 중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를 맞는 문을 연다.
1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가수들의 크리스마스 영상 카드와 ‘2017 SBS 가요대전의 스페셜 스테이지 라인업을 공개한다.
오는 25일 성탄절에 방송되는 ‘2017 SBS 가요대전은 '인기가요'에서 올 한 해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해 ‘Number One이라는 콘셉트로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주 ‘인기가요에서는 트와이스와 소유, B.A.P가 컴백한다.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트와이스 표 캐롤 ‘Merry & Happy와 타이틀곡 'HEART SHAKER'를 선보인다. 소유는 첫 번째 솔로 앨범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과 ‘너에게 배웠어를 부른다. 싱글 ‘EGO(에고)'를 발매한 B.A.P도 타이틀곡 ‘HANDS UP과 ‘MOONDANCE 두 곡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태민의 ‘낮과 밤, 현아의 ‘Lip & Hip, 몬스타엑스의 ‘DRAMARAMA, 러블리즈의 ‘종소리, KARD의 ‘You In Me, 펜타곤의 ‘RUNAWAY, DAY6의 ‘좋아합니다, 빅톤의 ‘나를 기억해, 사무엘의 ‘캔디, 김영철과 제아의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더보이즈의 ‘소년, 소울라티도의 ‘우선순위, 김소희X김시현의 ‘고구마X100개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오후 12시 10분 방송.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