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전 유통업계가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각 백화점들의 경우 홀에 대형 트리를 설치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일반적인 서비스 매장들 역시 선물상자나 눈꽃과 같은 시그니쳐 장식품들을 걸어두는 등의 움직임을 보이는 추세다.
실질적인 ‘혜택으로 무장하는 곳도 존재한다. 실제로 수입 매트리스 전시장 ‘더슬립(THE SLEEP)의 경우, ‘전 품목 할인의 명목으로 성탄절 마케팅을 적극 실현하고 있다. 더슬립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 등 자사 모든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에 할인 가격을 적용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더슬립 전문 인력을 통한 맞춤 컨설팅, 그리고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크리스마스 할인에서는 100년 이상 지속된 장인의 기술을 느낄 수 있는 ‘헤밍웨이, 100% 유기농 재료로 만든 ‘매그니플렉스, 개별 맞춤 서포트 시스템으로 체형의 굴곡에 따라 지지 환경을 제공하는 ‘썰타 등의 제품들을 모두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군은 단연 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다.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 시 비행사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된 메모리폼이 적용됐다. 미국의 레이건 대통령 재임 당시 사용했던 백악관 매트리스인 에어룸 매트리스 또한 안정적인 사용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면서 보다 더 좋은 가격과 품질에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라며, 특정 브랜드에 한정되는 것이 아닌,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베개, 방수커버, 목베개, 바디필로우 등 풍성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실시하는 더슬립은 우리나라에서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 제품 라인을 제공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다.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씰리,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분당 용인점, 일산 파주점, 김해 부산점, 전남 광주점 등을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