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종로파고다어학원, EBS강사 김일승의 영어청취 및 영어발음 강의 13일 정오 공개
입력 2017-12-13 09:32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 2018년을 대비해 김일승 강사(‘EBS 발음의 품격 진행)의 ‘직장인 및 대학생을 위한 2018년 새해 영어공부 프로젝트 - 버러킴발음청취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 정오 버러킴닷컴 홈페이지 및 김일승 네이버카페를 통해 공개되는 종로파고다어학원 김일승 강사의 ‘버러킴발음청취는 영어청취와 영어발음, 소리내어 읽기에 약한 종로 직장인들과 영어로 진행되는 대학강의를 들어야 하는 대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시리즈로 공개와 함께 사전 접수가 시작된다.

먼저, ‘버러킴발음청취 - 직장인특화반은 종로직장인에게 특화된 수업으로 직장인 맞춤형 영어교육이 될 수 있도록 스케줄을 기획한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의 배려가 눈에 띈다.

‘버러킴발음청취 - 직장인특화반의 특징을 살펴보면,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을 감안해 주5일이 아닌 주4일(월화수목) 시스템으로 구성 △월 14회 수업 △50분의 부담없는 강의 시간 제공 △오전 7시, 8시, 오후 12시 등 직장인 상황에 따른 강의 시간 선택 가능(교차 수강 가능) △뉴스와 시트콤을 5:5 비율로 혼합해 짧은 문장과 긴 문장을 동시에 접하여 영어청취와 영어발음을 체계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버러킴발음청취 - 방학단기완성반은 방학 기간 최적의 결과를 얻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련됐다. 월화수목 각 90분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수업시간 내에서 복습과 수업내용 습득이 시간이 주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의 상황을 고려해 부담없는 오전 10시와 오후 1시로 강의를 편성했으며, 주4일이 부담되는 학생을 위해 월수반(뉴스)과 화목(시트콤)반 중 택일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평소 리스닝이나 영어발음 방법을 잘 몰랐던 학생, 필리핀어학연수 등 어학연수 계획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종로파고다학원 김일승 강사의 2018년 1월 강의 접수는 13일(수) 오전 6시 30분부터 가능하며, 조기마감으로 수강 신청이 어려운 사람을 대상으로 인터넷 조기접수도 신청받고 있다.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버러킴닷컴 홈페이지 및 김일승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한 해 동안 ‘버러킴발음청취로 새로운 강의 시대를 열고 있는 김일승 강사는 2018년에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보다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또 한 번의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평소 활동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함께 12월말(예정)에는 책 출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