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자사 광고 조회 수와 기부 금액을 연동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마련한 4000만원을 지난 8일 하트하트재단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앞서 지난달 16일 기업 PR 캠페인 '혁신의 큰 그림'의 11월말 기준 누적 조회 수의 두 배(조회 수 한 건당 2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고객들의 관심에 비례해 기업 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기만 하면 기부금이 누적되는 기부방법을 도입한 것이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한 고객 4명이 참여했다.
SK이노베이션은 "고객이 주체적으로 기부금을 만든 만큼 기부금 전달 과정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기부금은 저소득 가정 발달장애 청소년의 음악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강두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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