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바디프랜드가 12월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1억원과 3000만원, 1000만원 등 지정된 금액 안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들어주는 소원 성취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소원을 말해봐'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하거나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미리 정해둔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니라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들어주는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5억원 규모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혹은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완료한 뒤 홈페이지에서 응모금액을 선택한 뒤 소원 메시지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소원 메시지 등록은 1인 2회까지 가능하며 동일금액 중복응모는 불가능하다. 소원 메시지는 남편 자동차 바꿔주기, 부모님 크루즈여행 보내드리기, 아이 대학등록금 지급 등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된다. 다만 현실적으로 실현이 불가능하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소원은 응모에서 제외된다.
응모금액별 추첨을 통해 총 126명이 선정된다. 1명의 고객은 1억원 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또 3000만원(5명), 1000만원(10명), 500만원(10명), 100만원(100명) 당첨자도 지정금액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이룰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9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될 예정이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