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bn 14시 주요뉴스
입력 2008-04-23 13:35  | 수정 2008-04-23 13:35
▶ 양정례 당선인 오늘 오후 소환
친박연대 양정례 당선인이 조금전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박노식 당선인도 재소환됐습니다.

▶ 캐나다 쇠고기 전면 수입재개 임박
농림수산식품부가 캐나다 당국과 쇠고기 위생조건 협상 일정을 조율하고 있어 미국산 쇠고기에 이어 캐나다산도 조만간 수입이 재개될 전망입니다.

▶ 서울시 '2차 퇴출 후보' 88명 선정
서울시가 무능·불성실 직원 88명을 2차 현장지원단으로 선정해 퇴출후보로 올렸습니다.

▶ 하나로, 600만 고객정보 불법 사용
하나로텔레콤이 지난 2006년과 2007년에 걸쳐 600여 만명의 고객정보를 불법 사용한 것으로 경찰 조사결과 드러났습니다.


▶ 금융위원장 "금리 하향안정 바람직"
전광우 금융위원장은 물가는 혈압이 오르는 것이고, 경기는 출혈 상황이라고 비유하면서 금리 하향 안정이 바람직하다고 말했습니다.

▶ 사람 잡는 '살 빼는 약' 적발
인터넷에서 판매중인 불법 '살 빼는 약'이 무더기 적발됐습니다. 23개중 10개에서 사용금지 성분이 나왔는데 심하면 중추마비와 구토, 경련 현상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 힐러리, 펜실베이니아 '불안한 승리'
힐러리가 펜실베이니아 경선에서 오바마에 힘겹게 승리했습니다. 사퇴압력이 높아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 이 대통령, 여야 지도부와 첫 회동
이명박 대통령이 내일 청와대에서 한나라당과 통합민주당 지도부와 오찬회동을 갖습니다. 취임 후 야당 지도부와의 첫 회동인 만큼 국정 운영 전반에 대한 초당적인 협조를 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