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비 그치고 기온 뚝.. 서울 낮 최고 15도
입력 2008-04-23 06:35  | 수정 2008-04-23 06:35
서울은 비가 조금씩 그쳐가면서 안개가 짙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시정거리가 1킬로미터 정도 밖에 되지 않으니까요 출근길에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약하게 내리고 있는 비는 오전에 서해안 지방부터 점차 그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현재 비구름의 뒤를 따라서 북서쪽에서 차가운 공기가 들어오고 있고, 또 오후부터는 바람까지 강하게 불면서 체감 온도를 더 끌어내리겠습니다. 서울은 한 낮에 15도로 어제보다도 4~5도 가량 낮을 것으로 보이니까요,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차림 조금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기상도) 현재 남북으로 길게 자리잡은 비구름은 동해상까지 빠져나갔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곳곳에 약하게 비가 오고 있는데요, 비는 오전에 서해안 지방부터 점차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기온) 현재 서울 12도, 부산 14도 등 어제보다 조금 낮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최고기온) 한 낮에도 서울 15도, 강릉과 부산 17도 등으로 지금보다 기온이 크게 오르지 않겠습니다.


(주간날씨) 금요일 중부지방을 시작으로 토요일에는 전국에 또 한차례 비가 지날 것으로 보이고, 이 비가 그치고 나면 일요일 부터는 기온이 다시 오름세를 보이겠습니다.

(세계날씨) 오늘 시드니는 어제만큼 흐린 하늘에 또 비소식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의 세계날씨 보시죠.

(김혜선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