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kt, 진미통닭과 지역아동센터에 T-볼 야구세트 전달
입력 2017-12-01 14:32 
kt 임종택 야구단장(중앙)과 진미통닭 박순종 대표이사(우측), 수원지역아동센터 연합회 김복희 회장(좌측)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위즈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kt위즈는 1일 연고지역 어린이들에게 야구를 통한 희망을 전하고자,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진미통닭과 함께 ‘진미통닭 홈런존 T-볼 야구세트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도 입점해 있는 ‘수원의 명물 진미통닭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지난 시즌부터 좌측 폴대 우측의 진미통닭 홈런존을 운영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유한준, 윤석민, 이해창을 포함한 9명의 선수가 기록한 총 26개의 홈런이 진미통닭 홈런존을 통과하며 총 1300만 상당의 T-볼 야구세트를 기부하게 됐다. 진미통닭이 기부한 T-볼 세트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원시 지역아동센터 15곳에 전달된다.
kt 임종택 단장은 수원 명물인 진미통닭과 함께 연고지 아동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하게 돼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한편 오는 16일에는 KT지니뮤직 홈런존 성금 전달 행사도 진행된다. KT지니뮤직 홈런존 성금(600만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