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천안 '해피드림4차' 오피스텔 분양…스마트하우스 책임 임대관리 서비스 상품 제공
입력 2017-11-28 15:28  | 수정 2017-11-28 15:30

1~2인 가구의 급증과 문재인정부의 주택시장 규제로 인해 오피스텔이 새로운 투자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들어서는 '해피드림4차'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해피드림4차는 지상1층에 근린생활시설이, 2층에는 오피스텔 10세대, 3층부터 12층까지는 도시형생활주택 110세대로 구성된다. 주차장은 지하 1층부터 지하 5층까지다.

투룸 구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강점이며 에어컨, 냉장고, TV 등 풀옵션이 빌트인으로 설치된다. 또한 층간소음 방지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차량관제시스템 등 최첨단 멀티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생활인프라 역시 두정동 중심상권과 롯데마트, 천안종합터미널, 단국대부속병원, 천안 유통단지 등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1~2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임대사업을 하기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해피드림4차는 전국 최대 규모의 주택임대관리 브랜드 '스마트하우스'와 주택임대관리 협약을 맺고 임대인들에게 체계적인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하우스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교육과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부동산자산관리사들이 임대인을 대신해 공실관리(세입자 모집)부터 임대료 수금관리, 시설관리, 행정관리 등의 체계적 관리를 대행해주고 매월 임대관리보고서를 작성해 보내준다.

특히 스마트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주택임대관리 솔루션' 비즈니스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로서, 분양자들은 스마트폰에 스마트하우스 앱을 설치하여 입·퇴실현황부터 월세입금내역, 임대차계약서 확인 등 실시간으로 임대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를 분양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입주민들에게는 이사, 청소, 세탁, 인테리어 등의 다양한 주거복지서비스를 스마트하우스 모바일 앱을 통해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 결과적으로 공실 없는 임대관리를 통해 임대수익률을 높이게 되어 분양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고, 분양 후 세입자 모집부터 월세관리까지 체계적인 임대관리로 수익률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어 최고의 투자상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스마트하우스에서 10년 까지 임대계약 연장이 가능하며, 첫 입주자에게는 특별 제공물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관리비 지원, 이사비용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피드림4차의 분양 및 상담문의는 포탈사이트에서 '천안 해피드림4차'를 검색한 후 문의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