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프라뷰, 제21회 중국 국제 애완용품 박람회(The 21 st China International Pet Show) 참가
입력 2017-11-27 11:21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PLABIO)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중국 상하이 국제전시회장 (National Exhibition, Shanghai)에서 개최된 제21회 2017년 중국 국제 애완용품 전시회(The 21 st China International Pet Show)에 참가했다.

‘CHINA INTERNATIONAL PET SHOW 2017은 중국의 대표적인 펫 전시회 중 하나로서 중국 및 아태지역 애완동물, 수족관 용품관련 최고의 선두적인 전시회이다.

프라바이오는 세계 최초 애완용 플라즈마 기기인 ‘프라펫(PLAPET)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프라펫은 이온상태의 플라즈마가 작용하여 반려동물의 말 못할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첨단 플라즈마 테크놀로지- 애완용 플라즈마 미용기기다. 듀얼 모드기능으로 플라즈마 브러쉬로 살살 빗어 주기만하면 건강한 피부, 윤기나는 털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플라즈마 발생면으로는 문제성 트러블 및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프라바이오는 전 세계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는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과도 가깝게 소통하며 플라즈마 기술과 접목한 다양한 생활가전들을 개발해 세계가 인정하는 제품들을 출시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프라펫(PLAPET) 뿐만 아니라 자사의 또 다른 대표 플라즈마 피부미용기기 ‘프라뷰도 함께 선보임으로써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