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뷰를 돌파했다.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45시간 13분만인 26일 오후 3시 13분께 2000만 뷰를 넘겼다.
지난 9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DNA에 이어 케이팝 그룹 곡 중 두 번째 기록을 달성했다.
‘MIC Drop은 스티브 아오키와 디자이너가 참여한 컬레버레이션 곡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2일 연속 1위 등 전 세계 5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 콘서트를 개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뷰를 돌파했다.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는 45시간 13분만인 26일 오후 3시 13분께 2000만 뷰를 넘겼다.
지난 9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DNA에 이어 케이팝 그룹 곡 중 두 번째 기록을 달성했다.
‘MIC Drop은 스티브 아오키와 디자이너가 참여한 컬레버레이션 곡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2일 연속 1위 등 전 세계 5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 콘서트를 개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