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집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오호(Oho) – 우리레오PMC, 서비스 제휴 협약
입력 2017-11-22 17:14 

라이프스토리지 오호(Oho)는 11월부터 우리레오PMC에서 관리하는 주택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짐 보관 서비스 제공 및 상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호(Oho)는 계절성이 있는 옷이나, 책, 지금 당장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휴대폰을 통해 편리하게 신청해서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원하는 시간에 고객의 물건을 직접 픽업하고, 가져온 물건들은 24시간 관리되는 도심형창고에서 안전하게 보관된다. 또한 언제든지 휴대폰을 통해 보관한 물건들을 사진으로 하나하나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우리레오PMC는 체계화된 네트워크를 통해 주택임대관리를 하는 전문기업으로 임대부터 입주자관리, 시설관리, 관리운영까지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호(Oho)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입주자들이 정해진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12월 31일까지 오호(Oho)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입주민 게시판 또는 오호(Oho)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