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밴드 소란이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새 미니 앨범 'Polar(폴라)'를 발매한다. 소란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연애 같은 걸 하니까를 비롯해 ‘AAA feat. 릴보이, ‘To., ‘너를 공부해 (? ver.)‘, ‘Perfect Day (? ver.)이 수록된다.
제목만으로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연애 같은 걸 하니까, 긱스의 릴보이와 소란이라는 전혀 생각치 못한 신선한 조합의 ‘AAA feat. 릴보이, 누군가에게 보내는 편지를 연상시키는 제목의 ‘To.,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너를 공부해와 ‘Perfect Day에는 물음표가 붙으며 기대를 높였다.
소란은 최근 연이은 콘서트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으며, 이번 미니 앨범 'Polar' 발매를 통해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진행되는 소란의 윈터 콘서트 ‘SO SORAN(쏘 소란)은 내로라하는 공연 강자들이 총출동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콘서트다.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1분 만에 전일 전석 매진 기록을 경신해 추가 티켓 오픈을 진행한 바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