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 캐주얼 브랜드 `갭` 온라인 몰 입점
입력 2017-11-14 08:55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운영하는 온라인 부티크S.I.빌리지닷컴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갭의 남성, 여성, 유아동복 신상품과 지난 해 가을겨울에 판매했던 이월 상품들을 S.I.빌리지닷컴을 통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S.I.빌리지닷컴은 갭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웹사이트에 로그인 한 고객들에게는 이달 30일까지 갭 브랜드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쇼핑백 쿠폰 5000원을 준다. 또 재고 소진 시까지 갭의 인기 상품인 남성 로고티를 1만9000원, 남성 로고 후드티셔츠를 3만5000원, 여성 로고 후드 티셔츠를 3만9000원에 판매한다. 남아 맨투맨 티셔츠와 여아 로고 후드 티셔츠는 각각 1만90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14일부터 26일까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출시된 성인과 아동 제품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S.I.빌리지닷컴은 해외 본사로부터 정식 수입된 제품만 판매하는 믿을 수 있는 온라인몰"이라며 "갭 역시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