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경 부동산 특강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8차 열려
입력 2017-11-10 09:45 
오는 11월 28일 (화) 매경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는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8차 특강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열린다. 4월 부터 매달 진행 된 이번 특강은 지속적인 교육 신청 문의로 수강을 못하신 분들을 위해 8차 특강을 진행한다.
개인 임대사업자에서 법인 전환 시 절세 방법, 법인 전환 후 관리를 통해 가문의 부동산을 만드는 방법 등에 대한 주요 내용을 진행하며, 교육 대상은 상속 문제로 고민이 있으신 분, 자산유동화를 통한 재산 승계가 필요한 분, 부동산 법인전환을 통해 절세 방법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등이 교육 대상이다.
교육내용으로는 새로운 상속의 패러다임 제시, 부동산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 방법, 가문의 부동산을 만들어 자손에게 재산을 승계하는 방법 등에 대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한 수강생은 "임대사업을 통해 재산을 꾸준히 증식 하였으나, 나이가 많아 재산을 승계하는 과정에서 각 종 세금문제와 상속에 관해 고민이 많았는데,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해결방법을 찾는 것이 더 쉬워 졌다." 고 말했다.
오는 11월 28일 (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이번 특강은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열린다. 교육 비용은 1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수강신청 문의는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