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 우정 빛난다” 이진, 송혜교♥송중기 결혼식 위해 귀국...‘모두 행복하길’
입력 2017-11-04 14:22 
한상진-이진. 사진l 한상진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배우 한상진이 핑클 출신 배우 이진과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상진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어제는 경황이 없었고 이제서야 올리는... 오랜만에 귀국한 진이...#핑클 #이진. 진이도 송&송도 행복하게 잘살기를... 우리 모두 건강하게 행복합시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상진은 이진과 함께 다정하게 어깨를 맞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송혜교· 송중기 결혼식에 참석했다. 특히, 이진은 절친인 송혜교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미국에서 발걸음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진과 한상진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이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오 두 사람 드라마에 출연했죠ㅎㅎ”, 이진 씨 우정 대단하네요”, 우정 영원하길!”, 오랜만이네요”, 여전히 예쁘시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은 지난해 2월 미국 하와이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한국계 남성과 결혼해 현재 뉴욕에 거주 중이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