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휴넷, 중소기업 직원 대상 MBA 및 팀장교육 무료 제공
입력 2017-11-03 15:32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11월 한 달 동안 중소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고용보험환급제도를 통해 휴넷의 MBA 및 팀장교육을 실부담금 0원에 무료 제공한다. 대·중견기업의 경우 기존에 회사가 부담해야 했던 수강료를 대폭 낮췄다.
이벤트 대상 과정은 '휴넷 Smart MBA'와 '팀장 리더십 스쿨'로, 기업들이 직원 교육으로 가장 많이 채택하고 있는 최고 인기 과정이다.
휴넷 Smart MBA는 일반 MBA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5개월에 마스터하는 비학위 온라인과정이다. 과정 이수 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인증 및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이 자동 취득되는 등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MBA로 인정받고 있다.
팀장교육 '팀장 리더십 스쿨'은 팀장이 갖춰야 할 사람, 성과, 조직관리의 전 영역을 3개월 동안 학습하는 과정이다.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팀장 필수교육으로 채택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휴넷 관계자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고, 고용보험환급제도를 활용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 국비지원 무료 교육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휴넷은 공부하는 직장인 '샐러던트'들을 위해 구매 금액의 2배 혜택을 담은 온라인 교육 상품권 더블 기프트 카드도 판매 중이다. 50만원권 구입 시 100만원, 150만원 구입 시 300만원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