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원재 AOMG 합류 첫 신곡 `과거에게` 음원차트 1위
입력 2017-11-03 09: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신예 래퍼 우원재가 첫 앨범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3일 오전 8시 기준 우원재의 새 싱글 앨범 ‘불안 타이틀곡 ‘과거에게(loop)는 음원 사이트 지니와 올레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2일 베일을 벗은 이 노래는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단번에 정상에 올랐다.
우원재는 지난 9월 엠넷 ‘쇼미더머니6 종영 직후 공개한 첫 디지털 싱글 ‘시차(We Are) (Feat. 로꼬& GRAY)에 이어 신곡 ‘과거에게 (loop)로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우원재가 AOMG에 둥지를 튼 후 처음 공개하는 이번 싱글은 불과 5개월 사이에 단숨에 높은 곳으로 뛰어오른 본인이 느끼고 있는 감정선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과거에게 (loop)와 수록곡 ‘Paranoid 두 트랙을 통해 깊고 솔직한 감정들을 가감 없이 표현했다.
‘과거에게 (loop)는 빠른 시간 사이 확연하게 달라진 자신의 모습과 상황에 대해 느끼는 불안과 혼란, 행복, 자각 등을 느끼는 지금 현재의 우원재가 불과 몇 달 전의 우원재 본인에게 전하는 고백을 담은 트랙이다.
‘쇼미더머니6 TOP3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예 뮤지션으로 손꼽히고 있는 우원재는 최근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