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지난달 27일 유튜브와 대웅제약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의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영상 '대웅제약에서 일하면 어떨까?'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영상은 '잘 할 수 있는 일을 스스로 도전하고 선택할 수 있고, 근무시간과 장소를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제공하며, 회사의 이익보다 개인의 성장을 우선시한다'는 기업문화를 직원들의 일상 생활을 통해 담은 것이라고 대웅제약은 설명했다.
특히 직원들의 배경에 상관없이 개인의 역량에 따라 직무를 스스로 선택하는 직무급제도, 자율적으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주는 스마트오피스, 다양한 업무에 도전하는 경력개발 프로그램 등이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외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유연근무제와 화상세미나 프로그램 등도 영상을 통해 소개됐다.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인재들이 '대웅제약에서 일하면 어떨까?'라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대웅제약의 자율적이고 몰입이 가능한 업무 환경, 도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제도 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직원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무환경을 구축하고 있는 대웅제약 하반기 공개채용에 더 많은 구직자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웅그룹은 오는 6일까지 하반기 신입·주니어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