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아이비 "영화 팬, 뮤지컬 꼭 함께하고 싶었다"
입력 2017-11-01 16: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출연 소감을 밝혔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두산아트센터에서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아이비는 "원작 영화를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뮤지컬이 만들어진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너무 반가웠고 꼭 함께하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엄청난 일들을 무대에서 간접경험하면서 '사랑은 받는 것보다 주는게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얻었다"면서 "마츠코가 겪는 일이 말이 안되는 것 같지만 더욱 말이 안되는 일들이 현재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다. 최대한 가볍고 혐오스럽지 않게 풀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일본의 저명한 작가 ‘야마다 무네키의 소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을 원하고 사랑 받기를 꿈꿨던 여인 마츠코의 기구한 삶을 흡인력 강한 스토리로 표현해내며 이후 영화, 드라마로 제작되어 국내외 많은 팬들과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자신의 삶을 원망하기보단 더 적극적으로 사랑한 여자 주인공 마츠코 役 의 박혜나, 아이비를 비롯하여, 마츠코의 제자이자, 평생 한 여자만을 사랑했던 류 役 의 강정우, 강동호, 전성우, 마츠코의 조카이자 마츠코의 일생을 통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깨닫는 쇼 役 의 김찬호, 정원영, 정욱진을 포함한 23명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행복하지 않았던 삶이었으나 항상 사랑 받기를 꿈꾸며 살았던 여인 ‘마츠코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내면을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낼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2018년 1월 7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