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씨글로벌이 주관한 협업패션쇼가 10월 19일 성료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엠씨씨글로벌의 소속브랜드 ‘나인틴에이티, 필립페리세, 은주고가 런웨이를 장식했다.
광희문 오프쇼를 주관한 엠씨씨글로벌 양혜진 디렉터는 세 브랜드가 각자의 브랜드 컨셉이 뚜렷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며, 각자가 가진 장점을 모아 실적위주의 세일즈를 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바이어는 물론 대리상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추진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양혜진 디렉터는 이번 협업패션쇼에 직접 쇼룸바이어를 초청했다. 소속브랜드 쇼 이후 많은 수주실적을 달성해 기쁘다”며 엠씨씨글로벌의 차별화는 해외쇼룸과 파트너쉽으로 운영, 독점계약한 쇼룸이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엠씨씨 글로벌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독점계약한 해외 쇼룸바이어를 직접 초청하여 소속브랜드의 쇼 이후 12만불이라는 수주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