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7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을 오는 30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은 144명의 엘로드 VIP고객들이 참가해 36개 조를 이루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엘로드에서 후원하는 국가대표 골프선수의 원포인트 레슨도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엘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카구치'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운영,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 소개 및 품격 있는 필드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전달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엘로드 양말세트와 에코백, 럭키슈에뜨 실크 스카프, 위즈더마 쿠션 및 마스크 제품, 혼마 골프공 등으로 구성된 참가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 결과에 따라 개인전, 단체전 우승을 비롯해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베스트드레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진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코오롱 모터스 BMW 세단, 위즈더마 스킨케어 세트, 엘로드 클럽 아이언 세트, 쿠론 가방 등이 주어진다.
구재회 엘로드 기획팀 팀장은 "단순히 골프만 치는 행사가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상품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마케팅 전반에 걸쳐 고객에 초첨을 맞춰 엘로드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