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하나멤버스, L.POINT 2% 추가적립 및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
입력 2017-10-24 14:45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첫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L.POINT와 2% 추가적립 및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하나멤버스 회원은 유통과 통신분야의 제휴사가 제공하는 혜택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먼저 L.POINT 제휴로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Money'를 'L.POINT'로 전환 시 L.POINT를 2% 추가 적립해 준다. L.POINT의 사용처는 TGIF,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도넛 등 외식업종과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아울렛 등 쇼핑업종까지 다양하다.
또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 개시로 단말기 결제 대금, 데이터 쿠폰, 로밍쿠폰, 옥수수 쿠폰 등 SKT의 대표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하나머니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한준성 하나금융 미래혁신총괄 부행장은 "이번 제휴는 금융멤버십과 유통멤버십의 상호 강점을 활용해 손님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하나멤버스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하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다이아몬드 레이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