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 임대사업자가 꼭 알아야 하는 법인전환
입력 2017-10-20 11:14 
오는 10월 27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세시간 동안 매경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는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7차 특강이 열린다. 개인 임대사업자가 법인 전환 시 장점을 알아보고, 법인 전환 후 부동산 관리를 통한 가문의 부동산 만드는 방법을 교육 진행한다.
승계 시 발생하는 상속세, 임대료 증가에 따른 소득세 등 다양한 세금문제로 고민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세금의 종류가 다양하고 특정 상황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어려운 점이 있다. 이에 매경 부동산센터에서는 법인전환 시 장점,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 전략인 '부동산 법인전환 - 가문의 부동산 만들기' 교육을 열게 되었다.
교육 대상은 상속·증여 문제로 고민하는 분, 자산유동화를 통한 재산 승계가 목적인 분,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가 필요한 분, 가문의 부동산을 어떻게 만드는가 관심 있는 분 등이 대상으로 새로운 상속의 패러다임 제시, 부동산 법인전환을 통한 절세방법 제시, 가문의 부동산을 활용한 명문 가문 만들기 순서로 교육이 진행된다.
매경세무센터 유찬영 대표세무사가 강의를 진행하고, 법인전환의 필요성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으로 오는 10월 27일(금) 14:00~17:00 7차 교육을 진행한다. 장소는 3·4호선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하며, 교육비용은 1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되며, 신청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