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하이라이트 “데뷔 8주년, 특별한 날 팬들과 함께해 기뻐”(V라이브)
입력 2017-10-16 20:40 
하이라이트가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하이라이트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HIGHLIGHT COMEBACK SHOWCASE [CELEBRATE]가 방송됐다.

이날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우리 앨범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손동운은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 하이라이트다. 오늘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많은 팬분들에게 늘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윤두준은 날씨가 쌀쌀해졌는데도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만큼 여러분들이 정말 소중한 날이니 안전 주의해서 웃으며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기광은 오늘 8주년인데 이렇게 좋은 날, 좋은 앨범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 이렇게 좋은 날 가장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 그건 바로 여러분들의 함성이다. 오랜만에 귀가 찢어질 듯한 함성을 들으니 기분이 좋다”, 용준형은 무대하면서 가장 신났다. 무대를 하다보면 그런 희열을 느끼는데 오늘 정말 강력한 것 같다. 여러분들도 재밌게 보시는 것 같아 기분 좋다. 나름 알차게 준비했으니 끝까지 안전에 유의하면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라이트는 데뷔 8주년 기념 & 두번째 미니 앨범 ‘CELEBRATE를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