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민, 첫 솔로콘서트 완결판 오늘(14일) 개막...`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17-10-14 12: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최강 퍼포머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태민은 14일(오늘) 오후 6시, 15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태민 1st 솔로 콘서트 오프-식<온 트랙>”)을 개최한다. 솔로 아티스트 태민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독보적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태민 첫 솔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인 만큼 기존 올림픽홀 공연의 두 배 규모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 한층 압도적이고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16일 발표하는 타이틀 곡 무브(MOVE)를 비롯해 ‘미로, ‘Crazy 4 U(크레이지 포 유), ‘Back To You(백 투 유)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지난 콘서트에서 선보여 열띤 호응을 얻은 ‘Rise (이카루스), ‘Thirsty(서스티), ‘Love(러브)까지 총 7곡의 정규 2집 신곡 무대를 선사하는 만큼,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총 4편의 티저 영상과 3편의 웹 프로모션 영상을 순차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14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매력이 담긴 총 8장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정규 2집 ‘MOV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출시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