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유럽 유아 셀렉트 스토어 로로몰(www.e-lolo.com)에서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스무디, 비타민 등의 제품을 구성한 특별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합니다.
로로몰은 유럽 직구에 특화된 글로벌쇼핑 전문몰로서 영국, 독일, 프랑스, 덴마크 등 유럽 현지의 소비재 브랜드 및 유아동 상품 전문 유통회사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과 독점계약을 바탕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했던 제품들을 현지 최적가로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플랫폼입니다.
먼저, 아이들의 면역력을 키워줄 유기농 과일 스무디 ‘엘라스키친(Ellas Kitchen)의 오렌지원 멀티팩(5개입) 2팩을 할인된 가격 2만4100원(10/10 면세점 환율 기준)에 판매하며, 구입 시 ‘베이비오노(Babyono) 콧물흡입기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엘라스키친은 유럽의 대표적인 유기농 인증기관인 OF&G(Organic Farmers&Growers)의 100% 유기농 식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설탕이나 소금, 인공 첨가물 등은 물론 물조차 첨가하지 않고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환절기에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며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 ‘하리브오렌지(Haliborange)의 칼슘&비타민D 타블렛(30정) 3개를 이벤트 기간 내에 할인된 가격인 2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아이들의 목욕 필수품인 ‘브라운(Braun) 귀 체온계(IRT 6020 -5 Ear Thermometer)도 5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할인 패키지 제품 구매 시 ‘베이비오노 콧물흡입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로로몰 정주희 마케팅매니저는 "엄마들이 아이들을 위한 상품을 유럽에서 직접 구매하는 쇼핑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때 유럽에서 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과 함께 무료배송 등 혜택도 꼼꼼히 체크해야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로로몰에서는 영국 1위의 유기농 이유식 브랜드 ‘엘라스키친, 영국의 대표 올가닉 샵에서 판매 중인 이유식 ‘퀴놀라 베이비(Quinola Mothergrain),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티들리폼(Tiddley Pom), 독일내수용 분유 ‘압타밀 등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