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다양화 되는 P2P 펀딩의 전문 교육 열려
입력 2017-09-29 19:28 
오는 11월 7일부터 12월 6일까지 매경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는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전문가 과정' 3기 과정이 열린다. P2P 금융 시장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이슈가 형성되고, 부동산 담보형, PF형, 신용담보, 동산 담보 등 다양한 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매경 부동산센터에서는 P2P 펀딩을 이해하고 이슈를 분석, P2P 금융시장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교육과정을 개강한다. 부동산 크라우드펀딩의 개념, 전문투자형 사모펀드, REITs, 핀테크와 크라우드펀딩, P2P 회사 창업요령과 노하우, P2P 투자 유형별 유의사항과 사례 4가지로 P2P 펀딩의 기본적인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교육대상은 부동산 시행·시공업에 종사하는 관계자, 핀테크·구조화금융 관련업 종사자, P2P 펀딩에 투자하고 싶은 투자자, P2P 펀딩 창업 예정자 등이다. 한국P2P금융협회 협회장 및 미드레이트 이승행 대표, 헬로펀딩 최수석 부사장, 아람자산운용 김기환 이사,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 모현숙 협회장, 김태경 회계사 등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경험과 사례 위주로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7일(화)~12월 6일(수) 까지 매주 화, 수요일 오후 7시 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5주간 총 10강으로 구성되었다. 교육비용은 90만원이며,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수강신청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